'수도권 최대어' 구리 수택동 재개발, 현대·포스코 품으로…7000여가구 탈바꿈 - 뉴스핌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2.♡.28.0:f806:1d:: 아이피 작성일 2025.06.22 01:36 컨텐츠 정보 148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수택동 재개발, 현대건설·포스코이앤씨 컨소시엄이 시공하기로 21일 총회서 조합원 다수 찬성표 받아 조합 원안보다 가구수 증가 제안.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newspim.com/news/view/20250620000087&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3gbgVzUg4MG931BuZvX6b5 27 회 연결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