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진짜 못 살겠다”…장생포 낙후 주거지 창고시설 건축허가 논란 - 울산매일 작성자 정보 아네지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211.♡.46.213 아이피 작성일 2026.06.28 22:46 컨텐츠 정보 1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울산 남구 장생포동의 한 주거지 바로 뒤편에 창고시설 건축이 허가되면서 안전 문제를 우려하는 주민들의 반발이 커지고 있다. 관할 지자체는 행정 절차상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iusm.co.kr/news/articleView.html%3Fidxno%3D1064634&ct=ga&cd=CAIyHDEzODM3ODM4NDkyOTJhNDU6Y28ua3I6a286S1I&usg=AOvVaw1TlffJtGZU3ITF2u5En18Y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