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구역 일대 노후 사옥 재개발…최고 40층 업무시설 들어선다 - 뉴스1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91.♡.249.45 아이피 작성일 2026.06.28 12:46 컨텐츠 정보 1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약 1만㎡ 규모의 개방형 녹지도 조성된다. 서울시는 을지로2가구역 일대 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 정비계획 결정 변경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10·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news1.kr/realestate/general/6210153&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1qTyT_dhnXmwXr1KO6lxQ9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