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의 진짜 주적 '민원', 건물주를 괴롭히는 멘탈 지옥의 '끝판왕' - 저스트 이코노믹스 작성자 정보 아네지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96.♡.191.57 아이피 작성일 2026.06.27 12:45 컨텐츠 정보 0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공사 기간 내내 피를 말리며 밤잠을 설치게 만드는 가장 잔인한 존재는 바로 건축의 최대 숙적이자 영원한 가시, '민원'이다.내 건물이 올라가는 기쁨도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justeconomix.com/ko-kr/articles/151918&ct=ga&cd=CAIyHDEzODM3ODM4NDkyOTJhNDU6Y28ua3I6a286S1I&usg=AOvVaw3RrQYpPFyMcyEPXS8dPgnf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