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14구역, 최고 27층 아파트 1571세대로 재개발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82.♡.232.30 아이피 작성일 2026.06.26 20:44 컨텐츠 정보 0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서울 관악구 봉천14구역이 최고 27층 아파트 1571세대로 재개발된다. 추정비례율은 128.96%로 추산됐다.시는 봉천 제14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구역 정비구.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arunews.com/news/articleView.html%3Fidxno%3D64247&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17kwJVbmPV-Eu_UoaBeoCl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