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제10기 KOEN 대학생봉사단 발대식 개최
컨텐츠 정보
- 0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남동발전(사장 직무대행 조영혁)이 24일 경남 진주 본사 대강당에서 경남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및 봉사단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기 KOEN 대학생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KOEN 대학생봉사단은 남동발전과 경남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출범한 이후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농촌 일손 돕기, 지역아동 학습지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이번 10기 봉사단원은 진주 지역 대학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됐으며, 이들은 약 6개월간 지역 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