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6년 상반기 건축사 간담회 실시 - 경기남부뉴스 작성자 정보 아네지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79.♡.180.77 아이피 작성일 2026.06.23 18:40 컨텐츠 정보 2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의왕시 건축사 간담회'는 건축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효율적인 건축 행정 추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연 2회 개최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gyeongginambu.com/news/article.html%3Fno%3D29750&ct=ga&cd=CAIyHDEzODM3ODM4NDkyOTJhNDU6Y28ua3I6a286S1I&usg=AOvVaw0T8ZIJb_obEhI2dnlNfYud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