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일랜드같은 수납장만들려고합니다.금손님들 도와주세요.

컨텐츠 정보

본문

18ml 원목으로 아일랜드같은 수납장 짜려고합니다.


못은 긴걸써야하나요? 아니면 적당히 짧은걸써도 되나요?

드릴로 뚫을때 못으로 그냥 박아야하나요
아님 초벌구이하듯 한번 뚫고 못으로 박아넣어야하나요.


죄송해요.금손님들께는 쉬운 해답이겠지만
제가 드릴도처음사보고,원목으로 가구만드는것도 처음입니다.

제발 그냥 지나치지마시고 짧은시간 답변달아주세요.
조만간 제작기 올리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07 / 124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