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트] 케이크 그리고 인어공주 그리고 트와이스 덕질
컨텐츠 정보
- 1,067 조회
- 5 추천
- 목록
본문
일도 안되고 심심해서 글쓰러왔어요
요새 매일 정치관련 팟캐스트 들으면서 클레이 열심히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어찌됐건 좋은 방향으로 모든게 흘러갔으면 좋겠어요 부디부디부디!!!!!
아무튼! 이번주는 봄바람이 부는 거 같아서 딸기케이크를 만들어봤습니다

딸기만드는게 참 어렵네요
흑흐흐흐그흐흑

좀 더 예쁘게 만들고 싶었는데

허전해 보여서 또 샐리 덕후인 제가 샐리를 끼얹어보았읍니다

앞뒤좌우 띠로로링!
저번주에 심심해서 퇴근하고 만든 사나

좀 더 크게 만들어야 더 자세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에 만든 사나와 함께
어제 퇴근하고 운동하고 지친몸으로 만든
인어공주
베이비돌이 나온 디즈니 공주시리즈는 다 만들어보고 싶은
나중에 세바스찬도 만들고 해야겠어요
손에 들고 있을 해초다발도 만들고 호호


여전히 어려운 머리카락 표현
다음에 또 만나효오오오옹
그럼 저는 일하러 갑니다요! 뿅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