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분류 윗집과 누수 관련해서 여쭙니다 작성자 정보 다람쥐89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220.♡.163.223 아이피 작성일 2026.01.25 17:46 컨텐츠 정보 432 조회 3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윗집에서 누수가 생겨 안방과 작은방 천정 석고가 무너졌는데 윗집에서 공사를 해준다고는 했지만 확실한 날을 안알려주고 차일피일 미룬다면 아랫집 입장에서는 어찌 해야될지 궁금하여 의견을 여쭤봅니다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댓글 3 / 1 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ekil님의 댓글 ekil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20.♡.163.223 작성일 2023.10.16 19:17 고소하세요 신고 고소하세요 동탄거북이님의 댓글 동탄거북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20.♡.163.223 작성일 2023.10.17 08:31 이번에 누수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윗집이 모르세로 나오면 님도 배째라 막가파 주먹으로 하실 거 아니면 시간이 걸리지만 법으로 하거나 아니면 어느 정도 님도 손해 각오 해야 합니다. 법으로 하실거면 내용증명에 육하원칙을 기반으로 글을써서 우선 보내는게 순서일듯 합니다. 소액 재판은 나홀로 소송이 가능 합니다. 신고 <p>이번에 누수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윗집이 모르세로 나오면 님도 배째라 막가파 주먹으로 하실 거 아니면 시간이 걸리지만 법으로 하거나 아니면 어느 정도 님도 손해 각오 해야 합니다.</p> <p>법으로 하실거면 내용증명에 육하원칙을 기반으로 글을써서 우선 보내는게 순서일듯 합니다.</p> <p>소액 재판은 나홀로 소송이 가능 합니다.</p> hygoo1님의 댓글 hygoo1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20.♡.163.223 작성일 2023.10.18 09:40 누수가 발생한 경우 최소 1달 이상은 건조를 해야 합니다. 신고 <div>누수가 발생한 경우 최소 1달 이상은 건조를 해야 합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동탄거북이님의 댓글 동탄거북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20.♡.163.223 작성일 2023.10.17 08:31 이번에 누수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윗집이 모르세로 나오면 님도 배째라 막가파 주먹으로 하실 거 아니면 시간이 걸리지만 법으로 하거나 아니면 어느 정도 님도 손해 각오 해야 합니다. 법으로 하실거면 내용증명에 육하원칙을 기반으로 글을써서 우선 보내는게 순서일듯 합니다. 소액 재판은 나홀로 소송이 가능 합니다. 신고 <p>이번에 누수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윗집이 모르세로 나오면 님도 배째라 막가파 주먹으로 하실 거 아니면 시간이 걸리지만 법으로 하거나 아니면 어느 정도 님도 손해 각오 해야 합니다.</p> <p>법으로 하실거면 내용증명에 육하원칙을 기반으로 글을써서 우선 보내는게 순서일듯 합니다.</p> <p>소액 재판은 나홀로 소송이 가능 합니다.</p>
hygoo1님의 댓글 hygoo1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20.♡.163.223 작성일 2023.10.18 09:40 누수가 발생한 경우 최소 1달 이상은 건조를 해야 합니다. 신고 <div>누수가 발생한 경우 최소 1달 이상은 건조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