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크몽·탈잉, 소비자 피해 폭증...플랫폼 책임은 '부재' - 더퍼블릭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40.♡.167.17 아이피 작성일 2025.07.01 19:37 컨텐츠 정보 1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청소, 인테리어, 수리·설치, 이사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에서 문제가 집중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판매자와의 연락이 끊기거나 계약 불이행으로 인한 피해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3Fidxno%3D268547&ct=ga&cd=CAIyHDM1MzdlMzkwZGIzMWFkMzI6Y28ua3I6a286S1I&usg=AOvVaw1gZ5BaqVITiSJB-lwFgDCN 1 회 연결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