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맡기고 돈 줬는데 연락두절"…'용역플랫폼' 소비자피해 증가 - 파이낸셜뉴스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40.♡.167.143 아이피 작성일 2025.07.01 15:37 컨텐츠 정보 2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앞선 사례처럼 숨고·크몽·탈잉 등 3대 용역 중개 플랫폼을 사용했다가 피해를 호소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피해 신고 사례의 절반은 청소, 인테리어,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fnnews.com/news/202507010851072287&ct=ga&cd=CAIyHDM1MzdlMzkwZGIzMWFkMzI6Y28ua3I6a286S1I&usg=AOvVaw2lGEvcU8ooxmtVwMmRL2UV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