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입문자 타깃 전략 통했다...29CM, '이구홈위크' 거래액 급증 - 테크M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40.♡.167.1 아이피 작성일 2025.02.21 19:25 컨텐츠 정보 0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인테리어 입문자들이 가볍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카테고리인 주방용품과 홈 패브릭 중심의 기획전과 마케팅이 주효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3Fidxno%3D135992&ct=ga&cd=CAIyHDM1MzdlMzkwZGIzMWFkMzI6Y28ua3I6a286S1I&usg=AOvVaw1285uvjP6WqrspdGZ9QUoS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