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수택2동에 사랑의 쌀 기탁하며 상생 실천 - 더코리아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207.♡.13.130 아이피 작성일 2026.06.27 16:45 컨텐츠 정보 3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정기총회 축하 쌀 화환으로 마련된 백미 270kg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전달 구리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월 24일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www.thekorea.kr/bbs/board.php%3Fbo_table%3Dnews%26wr_id%3D519096&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2Xq9jro_iv4un-NzR-xgWl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