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민 건축가의 도면 밖 이야기] '해봤습니까?'가 만드는 낡은 도시 - FETV 작성자 정보 아네지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88.♡.40.41 아이피 작성일 2026.06.27 02:44 컨텐츠 정보 3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이 사업, 해 보셨습니까?"공공 건축 일을 하면서 가장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다. 겉으로는 경험을 확인하는 당연한 절차 같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늘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3Fidxno%3D305200&ct=ga&cd=CAIyHDEzODM3ODM4NDkyOTJhNDU6Y28ua3I6a286S1I&usg=AOvVaw2pEp_AfMMkJ-L9xDiVPyZH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