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2026년 디지털정부 발전 유공 국무총리상 수상
컨텐츠 정보
- 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산림청(청장 박은식)이 24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6년 디지털정부 발전 유공' 시상에서 공공데이터 발전 및 디지털 행정 혁신 기여를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지금까지 국민 안전과 직결된 산림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활용해 온 '디지털정부' 성과를 종합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다.산림청은 2025년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 평가에서 청 단위 기관 평균인 86.9점을 상회하는 101.99점(가점 포함)을 기록, 전체 참여 기관 중 상위 5%에만 주어지는 '매우우수' 등급을 획득했다.또한 전국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