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李정부, 세금 폭탄 말고 재건축·재개발 정상화해야" - 뉴시스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10.♡.150.128 아이피 작성일 2026.06.22 14:39 컨텐츠 정보 0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정부의 보유세·양도세 강화 방침에 우려를 표하며 재건축·재개발 정상화를 촉구했다.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mobile.newsis.com/view_amp.html%3Far_id%3DNISX20260622_0003678160&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2zaAPMxdopySljM2fq1KK0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