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소식

LH, 서울서리풀사업단 조직 신설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오는 2029년 서울 서리풀지구의 주택 공급을 목표로, 사업 속도 제고를 위해 '서울서리풀사업단(이하 사업단)'을 신설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사업단은 1급 사업단장(PM) 체제의 프로젝트 조직으로, 보상 업무를 담당하는 '보상팀'과 지구계획 및 인허가·설계 등을 전담하는 '단지사업팀'으로 편제된다.LH는 서리풀지구 인근에 사업단을 마련, 본사·지역본부에 나뉘어 있던 업무를 통합·일원화해 전담 수행토록 함으로써 업무 실행력과 효율성을 높이고 신속한 현안 대응 및 의사결정을 뒷받침하도록 했다.특히 사업단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1 / 10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