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술인協, 광주광역시청서 스마트 건설혁신 세미나 개최
컨텐츠 정보
- 0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한국건설기술인협회(이하 협회, 협회장 박종면)가 20일 광주광역시청에서 건설기술인의 디지털 역량과 안전관리 전문성 강화를 위한 '스마트 건설혁신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광주지역 건설기술인 및 기술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AI·스마트건설 정보, 품질 및 안전역량 강화 등 건설 트렌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건설현장의 실무 대응 역량을 높이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이를 위해 스마트 건설기술과 건설안전·품질관리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정책 동향을 공유하는 전문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먼저 이강혁 한국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