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제9회 LH 고객품질대상서 대상 수상
컨텐츠 정보
- 14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DL이앤씨가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주최한 2023년 제9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고객품질대상은 LH가 지난 2015년부터 공동주택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수상업체에게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가 전달되는 한편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점을 부여한다.시상에는 아파트 입주 후 5개월이 지난 시점에 아파트에 입주한 고객이 ▷주택 품질 ▷하자 처리율 ▷하자 처리기간 ▷친절도 등 세부항목 평가에 참여하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입주고객이 직접 체감한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