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화된 6호선 안암역 역세권 재개발 추진…29층 주상복합 들어선다 - 생생비즈 작성자 정보 인테리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89.♡.239.83 아이피 작성일 2025.08.26 23:47 컨텐츠 정보 57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노후화된 서울 성북구 6호선 안암역 일대에 아파트와 공유오피스를 갖춘 29층 규모 복합시설이 조성된다.서울시는 지난 25일 제14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링크 https://www.google.com/url?rct=j&sa=t&url=https://www.livebiz.today/news/articleView.html%3Fidxno%3D9334&ct=ga&cd=CAIyHDdhZDA0MDNkZmMyNzQ0ZDI6Y28ua3I6a286S1I&usg=AOvVaw1O4nGNaOl0Jok4f4_jxkM4 9 회 연결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