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소식

산림청, 백두대간법 20주년 기념 국회심포지엄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산림청(청장 김인호)이 25일 서울 국회도서관에서 '백두대간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백두대간법)' 시행 20주년을 기념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현장에는 이미라 산림청 차장 외에도 임호선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음성), 한국환경생태학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녹색연합, 백두대간옛길보존회, 백두대간보전회 등 관련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백두대간 산림생태계의 20년간 변화상 ▷백두대간 보호·산림복원의 성과와 미래비전 ▷백두대간 보전과 시민사회의 역할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내년에 수립되는 10년 기본계획에 반영해 백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497 / 2997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