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백두대간법 20주년 기념 국회심포지엄 개최
컨텐츠 정보
- 87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산림청(청장 김인호)이 25일 서울 국회도서관에서 '백두대간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백두대간법)' 시행 20주년을 기념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현장에는 이미라 산림청 차장 외에도 임호선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음성), 한국환경생태학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녹색연합, 백두대간옛길보존회, 백두대간보전회 등 관련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백두대간 산림생태계의 20년간 변화상 ▷백두대간 보호·산림복원의 성과와 미래비전 ▷백두대간 보전과 시민사회의 역할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내년에 수립되는 10년 기본계획에 반영해 백두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