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분류

수원 누수 믿을만한 업체 추천 부탁드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일년전쯤에 아랫층에서 누수로 인한 컴플레인이 들어와서 관리사무소에서 추천한 곳에서 누수를 찾다가 실패를 했는데요.

주방쪽 씽크대 앞쪽 파헤쳐놓고, 못찾겠다고 일단 난방끄고 있어보라고, 일주일동안 난방끄고 아무런 이상이 없어

다시 난방키고 일주일 기다려보고, 또 아무런 이상이 없었는데요. 더 이상 못찾겠다고 파헤쳐놓은 곳은 계속 해달라고 하니 2주만에 시멘트 작업도

평평하게 복구도 안해주시고, 짜증도 나고 더이상 문제가 없어서 그냥 해를 넘겼는데요.

 

문제는 일주일 전부터 안방문쪽과 맞은편 서재문 모노륨이 들뜨기 시작하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거실쪽까지 모노륨이 벌어진 것이 보이네요.

우선 안방쪽과 서재쪽 모노륨을 들어보니 많은 양의 습기가 손에 묻어 나오네요.

다행히 아랫층집에서는 컴플레인이 안들어옵니다. 

 

아무래도 아주 미세하게 여러곳에서 누수되는 것 같은데, 장비도 좋고 믿을만한 곳 추천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재미있는 곳들 많네요. 전화번호는 똑같은데, 상호만 변경하던지, 전화번호 뒷자리는 똑같고, 국번만 틀린 곳

올려놓은 블로그를 보면 꽤 믿을만하게 올려는 놓았는데, 누수가 하도 바가지가 많다고 하셔서...걱정입니다.

 

뽐뻐분들중 혹시 누수시공을 기분좋게 받으신분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수원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3 / 1 페이지

TheQ님의 댓글

요즘 유튜버들은 책임지고 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일단 수원쪽은 모르고 유튜브에 퍼펙트누수 들어가서 보면 여러 업체들 전화번호 나와요. 이분이 구독자는 적어도 영상보면 책임지고 합니다. 이분이 아는 관련 업체들도 책임지고 하시더라구요.  영상초반에 여러업체 전화번호 나오는 영상들이 있습니다.

 

하도 날림공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찾아보다가 보니 괜찮은거 같아서요.

날춥다님의 댓글

저도 마루에 비슷한 현상이 이번 겨울에 있었는데요.  작년 배관누수 수리부위 데코마루가 축축하게 들떠있었습니다. 그위에 애들 소음 매트리스가 깔려있었는데 수리했던 업체에 문의하니 매트리스 있으면 그렇게 습기차면서 들뜰수 있다 하더라구요. 아랫집에서 누수 얘기는 없고 매트리스 걷어내고 시간지나니 지금은 좋아졌지만 조금 찝찝하긴 합니다. 혹시 누수업체 작업하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전체 5,92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