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사 이전 인테리어 설계용역 입찰공고
컨텐츠 정보
- 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가. 입찰개요
no | 사업명 | 내용 | 구매방식 | 계약방법 |
1 | 교사이전 인테리어 설계용역 | 설계공모 | 학교홈페이지 (일반경쟁입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 입찰제안요청서_참고
나. 사업내용
(1) 사업명 :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사 이전 인테리어 설계용역
(2) 발주자 :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3) 건축개요
가) 대지위치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상암동 1601)
나) 지역/지구: 일반상업지역 / 지구단위계획구역
다) 사업위치 : KGIT센터 지상 4층 (바닥면적 3.697.55 ㎡)내 인테리어 영역
라) 실공사 면적 : 2,522.50 ㎡ / 전체 공사면적 5% 이내 증감 가능
마) 주 용 도 : 교육연구시설(연구소)
(4) 설계기간 : 설계계약 체결 후 1.5 개월
(5) 예상공사비 : 약 20.0 억원/ V.A.T 별도 (가구/가전 미포함)
다. 입찰 및 계약 방법
(1)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2) 계약방법 : 우선협상대상자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제안서 평가 : 총 3개사(평가 참여사는 조정될 수 있음) 선정, 제안서 발표(PT)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 설계권 부여, 그 외(2개사) 평가 참여사 각 300만원 지급
(3) 진행절차
- 세부사항 첨부화일 참조
라. 입찰 참가 자격
- 세부사항 첨부화일 참조
마. 현장설명회
(1) 기 간 : 2025. 03. 21.(금) 15:00
(2) 장 소 : 서울시 마포구 월ㄷ컵북로 402 (상암동 1601) 11층 회의실
(3) 참석대상 : 참여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위임장 제출)
바. 입찰 진행 일정
추진 내용 | 추진 일정 | 비 고 |
제안요청 공고문 게재 | ‘25. 03. 17. (월) 10:00 | 학교 홈페이지 게시 |
현장 설명회 | ‘25. 03. 21. (금) 15:00 | 참가확인서(별지#1시석) 현장 접수 및 과업지시서 배포 |
질의접수 | ‘25. 03. 25. (화) 15:00 | E-mail 접수 |
질의답변 | ‘25. 03. 27. (목) 15:00 | 학교 홈페이지 게시 또는 E-mail 발송 |
입찰 제안서 제출 | ‘25. 04. 08. (화) 15:00 | 방문 제출 |
1차 내부 평가위원회 평가 | ‘25. 04. 10. (목) 14:00 | 협상적격자 개별 통보 |
제안서 평가 및 PT | ‘25. 04. 15. (화) 14:00 | 현장 대면 PT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5. 04. 17. (목) 10:00 | 개별 통보 |
용역계약 체결 | 우선협상대상자 협의 |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입찰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제출 : 2025. 04. 08(화), 15:00시 까지 (시간엄수)
(2) 제출 장소 : 서울시 강서구 화곡로 61길 99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4층 총무처
(3) 제출 방법 : 방문제출 (우편 및 E-mail 접수 불가)
(4) 담당자 : 전화 / 02-6953-3478, E-mail / jhpark1@smit.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3. 17.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총장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