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인테리어X파일
인테리어X파일
인테리어X파일은 선후배 인테리어인들이 서로 격려, 조언해주면서 희망을 찾는 쉼터입니다.  
게시판 주제에 어긋나거나 비방, 음란, 광고, 거래, 도배 글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 조치합니다.
 

김포강화/인천광명/리은인테리어/뚝딱딱인테리어/나상두/01039xx7953

G DKClyL 2 149 2 0

김포강화/인천광명/리은인테리어/뚝딱딱인테리어/나상두/01039xx7953


1. 피해 분류(계약금 먹튀, 공사 개판, 하자 보수 잠수, 인건비 자재대금 체불, 기타) :

전부다입니다

2. 인테리어 업체명 및 담당자, 연락처(최대한 상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주)리은 -> (주)뚝딱딱/ns가구디자인/리은가구디자인

사기꾼나상두 010-3937-7953

나상두사기꾼 010-8481-2853

3. 현장 위치 : 광명

4. 피해 금액 : 4억3천만원상당

5. 피해 내용 :

- 일단 설명에 앞서 사기꾼을 제보하려합니다. 업체명을 여러개 사용하고 법인도 사용하니 계약서 쓰실 때 꼭 법인등기부등본 확인하셔서 대표자 이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은 나 씨이고 이름은 ㅅ두 나ㅅ두 입니다 거처는 김포 구래역 마산역(마산부근), 사무실은 김포경찰서 인근 건물 1년마다 옮김

작년에 아이를 출산했으며, 말투는 내시같고, 안경도쓰고 곱슬이 심해 투블럭(옆머리뒷머리 바리깡)스타일로 모자를 자주쓰는 편입니다. 현재 주로 사용하는 법인은 (주)리ㅇ->(주)뚝ㄸ딱 인스타 dookda//////#$%%$#@뒤에는 생략 앞에만쳐도나오니..핸드폰도 여러개를 사용합니다 한개는 정지상태이고 2853(정지상태) 7953(현재)

저는 수영장창업주 입니다. 처음에 골프장도 같이 하려고하다가 수영장만 하게되었는데 이때 골프장 인테리어 시공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만나고 미팅도 대화를 해보니 그럴싸해서 잘하겠거니 하고 믿고 맡겨보았습니다. 이게 가장 큰 제 실수이며, 잘못입니다. 본인이 수영장 시공도 가능하다며 쉽게쉽게 이야기해서 진행해보라고 하였고, 처음부터 시작이었습니다. 건축사사무소 선택도 상가주변에 소개를 받은 곳 번호를 알려주니 결국 자기가 아는 지역도 다른 김포쪽에 용도변경 및 행정처리 자체를 맡기고, 한달여 지체되고 공사허가도 안났는데 공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아 제가 스포츠센터 운영만알고 공사에 대해서는 아예 지식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처음이니 하면서 배울 생각이었죠

계약서 자체가 그자식이 가져온 계약서 입니다. 계약금,중도금,중도금,잔금 머이런식으로 나눠서주기로하는 계약서였고 지불에 맞게 공사 공정률을 끌고 와줄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 모르니 쪼끔해놓고 5천 쪼금해놓고 5천 어떤공정은 시작하는데만 계약금 5천 , 정확한 인건비 자제비 등등을 모르고 공사진척이 너무 늦다는 생각에 유튜브로 나름 공부를 하며, 내역서도 요청하였고 핑계를대며 늦게 가져다주었지만 상세내역이아닌 지가 끄적여온 일식이었습니다.

이때도 이미 준공날짜와 오픈 날짜에 예민해져 공사가 중단되면 안되니 돈은 계속 지불하는 상태였고, 심지어 거액을 현금으로 인출유도를 하여 현금으로 가져다주었습니다. 지불하고 몇월몇일 얼마 현금지급완료 도장 이건 계약서 뒷편에 수기로 썼습니다. 보면 다들 놀랩니다..

그렇게 지불한 공사대금이 2억6천300만원/2차금액업한 계약서가 3억8천500만원이 총공사비용니니까 최소 50% 넘게 기성이 나갔는데 공사 공정률은 대략 30%이하... 한 20% 정도 ? 기간은 10개월이 지나 임대료는 5천만원 이상 손해를 보았습니다.

지금에야 뒤늦게 이상한 낌새가 있어 이사람 저사람 알아보니 대략 공정률이랑 감정이라던지 하청업체 미수금이라던지 이런걸 알게된겁니다. 앞전에는 하청업체랑 연락도 못하게했습니다.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결론)

1. 저에게 2억6천300만원을 받고 / 2.공정률은 현저히 못미치는데 기성금요구 및 공사중단 / 3.하청업체 계약금말고 준적없음 미수금 상당함 / 4.계약해지통보 및 경찰서 고소장 제출예정

이런상황입니다.

작년에만 다른 현장들 3군데 있었던 것 같은데 들어보니 다른현장도 다 똑같더군요. 돈받고 공사 개떡같이하고 일한사람 돈안주고

2 Comments
G VBGI4Z 02.26 11:26  
하,. 글을 읽기만 해도 심각하네요.. 이러니 인테리어 업자라는 소릴 듣는거고 별의 별 소리 다 들어가며 일을 하는거 같습니다.. ㅠ.ㅠ..
진짜 열심히 잘하는 회사들 많은데,,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G SnLAJy 04.07 17:09  
저 저사람아는데......사회에 활동해선 안되죠 피해자만 늘뿐.. 격리조치 필요... 상당히 저또한 피해자라....쩝ㅜㅜ 글쓰신분 맘이 많이 좋지 않겠어요 ㅜㅜ
제목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27 명
  • 오늘 방문자 1,033 명
  • 어제 방문자 1,836 명
  • 최대 방문자 9,355 명
  • 전체 방문자 2,942,306 명
  • 전체 게시물 209,806 개
  • 전체 댓글수 31,149 개
  • 전체 회원수 36,33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