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아무거나질문
아무거나질문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 / 요청글을 올리고 답변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고민이 됩니다 도와주세요..

1 901main 3 88 0 0

인테리어에 관한 여러가지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는 게시판입니다.

사이트 운영에 관련된 질문은 화면아래 1:1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글 작성 시에는 최소한 5줄 이상. 200자 이상의 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버지께서 동네에서 인테리어를 20년 이상하셔서 관심을 갖게되어

오게 되었습니다 종합 인테리어를 하시고 저한테 일을 가르쳐 주신다고

하시는데 저는 관련 학과도 나오지않고 맨땅에 헤딩하는거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여쭈어 봅니다 하기나름인건 알지만 아무것도

없이 일만 배워서 나중에 먹고 사는데 지장없을까요?


3 Comments
13 아네지음 05.31 15:57  
답답한 마음은 알겠는데...;;;;
무슨일을 해도 열심히 하면 먹고사는데 지장없겠죠;;;;
관련학과 전공을 안하셨더라도 지금이라도 하나하나 배워나가면 되지않을까요?
아버님이 일궈놓으신일 잘 이어서 해나간다면 잘 되시겠죠. 힘내세요~~
비전공자도 노력하면 충분히 하실수 있습니다.
그냥 글로써 추측을 해서 답글을 달아보겠습니다. 아버님께서는 동네에서 인테리어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판단하기로는 흔히 볼 수 있는 동네에서 인테리어하신다고 하시는 분중에 한 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만약 인테리어쪽으로 조금 더 관심이 있고 진로를 정하셨다면 관련해서 설계프로그램쪽으로 공부를 하셔서 시작을 하신다던가
아니면 현장쪽으로 가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다른 업체에 들어가셔서 하나하나 배우셔서 큰 공사도 맡아보시고 하는게 더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물론 지금 아버님하시는 일을 무시하거나 그런거는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9 Lucky Point!

무엇을 통해서 라도 일궈 놓은 일은 그만큼의 가치를 얻게 되겠죠. 그러한 가치를 생각해둔다면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