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재정보 > 마감재
마감재

데코스펙_코코월, 러스틱월, 트리링월, 데코스톤보드, 빈티지고재, 보르도파인

독특한 디자인으로 남들과는

다른 마감재를 선보이는

데코스펙



데코스펙은 인테리어 자재시장 NO.1의 감각이 다른 인테리어 마감재를 선보입니다. 코코월, 러스틱월, 트리링월, 데코스톤보드, 빈티지고재, 보르도파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존에 본 마감재와는 다른 모습으로 신선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줍니다.

◆대표 제품 소개 


코코월 (CoCo Wall)







코코월은 열대지방의 싱그러움과 자연스러운 멋을 담아내기 위해 코코넛 열매의 껍질을 그대로 사용하여 자연을 인테리어에 표현한 마감재입니다. 하나하나의 셀은 같은 모양과 크기이지만, 각각의 다른 개성있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코코월 시공사진





부분적으로 이용해 악센트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 유니크한 모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트리링월 (Treering Wall)







트리링월은 열대지방의 밀림 속에 자생하는 작은 나뭇가지들의 나이테를 살려 자연을 연출하는 새로운 인테리어 마감재입니다. 인위적으로 나이테를 그리거나 칠하지 않은 천연자원 그대로를 사용한 100% 자연마감재이지만 화려함과 특이한 개성, 그리고 목재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순수자재라 할 수 있습니다.



트리링월 시공사진





작은 나뭇 가지로 이용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며 각자 다른 모습의 나뭇 가지들이 조화를 이룬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러스틱월 (Rustic Wall)







러스틱월은 수 년 혹은 수십 년동안 목선박에 사용되었던 고재(古材)들을 인테리어 마감재에 적용시킨 희소가치가 매우 큰 획기적인 자재입니다. 밀도가 높은 단단한 나무로 제작되었던 목선박은 오랜 세월동안 거친 바다의 온갖 풍파를 이겨낸 자재로 수축과 팽창을 이미 다 겪은 후라 목재 변형이 없으며 그 세월의 연륜을 느낄 수 있습니다.




러스틱월 시공사진





여러가지의 고급 하드우드들의 색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순수하고 소박한 친근감과 은은하고도 럭셔리한 고품격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데코스톤 보드 (Decostone Board)






 


메탈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메탈릭 데코스톤, 깨끗한 유리알같은 심플한 아름다움을 살리는 칼라 데코스톤, 천연 대리석의 화려한 패턴과 질감을 연출해주는 대리석 데코스톤과 함께 하는 인테리어




데코스톤 보드 시공사진





다양한 색상과 질감, 경제성까지 골고루 갖춘 데코스톤 보드는 빌딩, 오피스텔, 병원, 사무실, 주거 및 상업시설 등 어떠한 공간에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세부사항

· 회사명 : 데코스펙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524번길

· 홈페이지 http://www.decospec.co.kr/

· 전화번호 : 031-511-3161


◆EDITOR`S COMMENT

기존의 다른 자연 마감재와는 다르게 100% 수작업으로밖에 만들 수 없는 마감재입니다. 조각 하나하나를 직접 붙여야 하기 때문이죠. 각각의 다르게 생긴 모습을 조화롭게 만든 데코스펙... 멋있지 않나요?

1 227 0 0

1 Comments
9 미둉 06.15 10:02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마감재라니 멋집니다!
나무재
수장재
도장
유리
타일/석재
설비
창호
전기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