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 힐스테이트1차 35평형 / 다다름디자인

본문


 

 

 

 

2. 주방

하프벽으로 주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좀더 깔끔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냉장고장 및 키큰장은 싱크대 하부장과 색상을 맞추어 통일된 주방을 만들구요. 겉으로 보기엔 너무 심플하지 않을까 생각하시겠지만, 벽 안쪽 싱크대에서 보면 헥사곤 모자이크 타일+그레이줄눈으로 재미를 주었습니다.

 

 

 

 

3. 아이방

아이방이라고 해서 알록달록하면 전체 집과 톤앤매너가 너무 안맞지요. 쨍한 노랑보다 채도를 낮춰서 은은한 노란색으로 하프도배를 하였습니다. 

고객님이 아이용품사실때 저 노랑이 key color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4. 안방 & 드레스룸 & 세탁실

거실과 마찬가지로 차분한 분위기를 주었구요. 대신 안방 화장대는 기존 대리석 색상과 어울리도록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기존 거대한 거울장은 떼어내고 블랙프레임의 팔각거울을 배치하였구요.

 

 

 

5. 안방욕실

기존 젠다이에 연결하여 조적식 파티션을 만들고 그레이톤의 거울을 놓았습니다. 벽, 바닥이 한톤으로 정돈되어 좀더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6. 거실욕실

바닥에서 욕조벽으로 블랙톤으로 길게 연결하여 깊이감을 주고 공간을 더 재밌게 표현하였습니다.

문산 힐스테이트1차 35평형 / 거실욕실

 

7. 현관

식탁등과 어울리는 골드프레임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신발장과 전신거울은 필름 리폼하고 하부 대리석과 어울리는 베이지톤의 헥사곤타일을 

랜덤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이전 포트폴리오에서도 현관에 시공한 적이 있어서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작성자 정보

파주 문산 힐스테이트1차 35평형 / 다다름디자인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링크
  • 포트폴리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