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T Coffee Shop / Studio st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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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가 제공 한 텍스트 설명입니다. 지금 그 어느 때보 다 부흥을 겪고있는 한국의 커피 산업이 작은 명단의 열정에서 시작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나라의 젊은 명단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가치를 인용하면서 업계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한국 커피 로스터 브랜드 인 [pont]가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stof]와 함께 오래된 목조 주택을 개조하여 서울에 쇼룸을 열었습니다. 퐁이있는 서울 용산은 시간이 멈춘듯한 옛 동네와 고층 빌딩이 가득한 도시 이미지가 공존한다. [연못]의 공간은 원래 1940 년대에이 마을의 두 수평 경로를 연결하는 긴 모양의 철도 사무실 건물이었습니다. 각 도로를 향한 각 측면에는 이웃으로가는 지름길처럼 보이는 문이 있습니다.
[stof] 박성재 이사는 [pont] (프랑스어로 다리를 의미)의 브랜드 가치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는 두 도로를 연결하는 공간의 구조적 맥락과 일치한다. . 따라서 '연결된 길'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배치 된 벽, 천장 등을 해당 지역의 도로 이미지를 반영하고 공간 내에서 움직임을 유도하는 장치로 [stof].
벽돌, 금속, 나무 등 공간 내부의 기둥과 천장의 다양한 재료는이 공간의 역사를 통틀어 남아있는 구조물로, 지나간 시간의 흐름을 보여준다. 외부에서 내부까지 단일 층의 벽이 기존 벽을 곡면으로 부드럽게 감싸고 공간 내부의 움직임을 유도하고 바닥의 테라코타는이 공간의 이미지를 다른 경로로 이어지는 통로로 만듭니다. 한 가게의 인테리어가 아니라
입구에서 나온 다리 모양의 긴 세로 나무 바 테이블은 바리 스타의 작업 공간이자 바리 스타와 고객 간의 소통의 장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시각적으로 방해받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반대편에 고객을위한 벤치와 함께 개방적인 느낌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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