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유마당
자유마당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코로나에도 건설업계 채용 릴레이...대방건설·대우조선해양건설 등 경력인재 모집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장기화에도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채용 공고 이미지. [제공=대우조선해양건설]
▲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장기화에도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채용 공고 이미지. [제공=대우조선해양건설]

 

【 청년일보 】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장기화에도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2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대방건설, 대우조선해양건설, 이랜드건설, 현대아산, 은민에스엔디 등 중견 건설사들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대방건설은 경력사원을 다음달 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CS(건축), 구조, 전기, 조경, 예산견적, 일반토목 등이다. 지원자격은 △공동주택·주상복합·오피스텔 시공업무 경력 유경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1군 상위건설사 경력 우대 등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품개발 인테리어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축학과·실내디자인과 초대졸 졸업자 △해당직종 실무경력 10년 이상 △건설회사 경력자 등이다.

이랜드건설 역시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임 현장소장, 건축, 공무, 기계, 토목, 견적, 소싱, 분양 등이며, 오는 28일까지 이랜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부문별 필수사항 해당자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현대아산은 다음달 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영업, 건축, 기계(설비), 토목, 안전 등이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업무경력 충족자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북한지역 포함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아울러 은민에스엔디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테리어 설계와 인테리어 견적이며 각각 7월 30일, 8월 31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필수사항 해당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신세계건설(8월2일까지), KCC건설·포스코에이앤씨(7월30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7월27일까지), 호반건설·동아건설산업·한양건설·웰크론한텍(7월26일까지), 우미건설·자이에스앤디·계룡건설·고려개발·대명이십일·계선(채용시까지) 등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Comments
제목